• 인사말
sub01_01_sec01_img

FOR CHRIST FOR ALL NATIONS!

21세기 우리는 심각한 가치관의 혼돈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불확신, 황금만능주의, 개인주의, 영원한 진리를 부인하는 상대성 사상, 신본주의를 떠난 쾌락주의 및 인본주의 등 각종 오염된 가치관들이 여러 통로를 통하여 학교와 가정과 자녀들 마음 깊은 곳까지 스며들어와 자녀들을 지배해 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대한민국의 유초중고 교육, 다시 말해 우리 자녀들의 신앙교육은 말할 수 없이 무너져 가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통계에 의하면, 교회를 다니는 다음세대들은 고작 2.5% ~ 2.7% 밖에 되지 않습니다. 즉, 100명 중 97명가량의 학생들은 신앙생활을 등졌고, 이러한 상황이 앞으로 개선될 것 이라고는 누구도 장담하지 못합니다. 세계가 부러워했던 대한민국의 일반교육과 역동적이던 교회의 부흥과 발전은 지나간 옛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세계 선교에 앞장 나아가던 한국교회는 오늘날 심각한 문제를 직면하였고 국내복음전도가 마이너스 성장인 것은 교회 안팎이 인정하는 사실이 되었습니다. 우리 믿음의 선열들로 물려받은 신앙의 유산을, 우리로부터 전해받을 다음세대의 신앙 의리는 급속히 말라비틀어져가고 있습니다. 어디서 문제가 생겼고, 문제의 해결 방법은 무엇이며, 우리 교회와 신앙인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려는 믿음과 용기와 기도와 희생이 준비되었는가? 그 누가 무너져가는 조국의 믿음을 보며 예레미야의 눈물을 가지고 기도와 간구로 주님 앞에 나갈 것인가?

이러한 시대적 위기를 인식한 신앙지도자들은 기독학교를 설립하기 시작하였고, 폴앤다니엘 기독학교는 이러한 국가적 시대적 기대와 성령의 인도함에 따라 새로운 기독학교 모델로, 혼탁한 교육상황에 신선한 샘물과 같은 기독교육 시스템을 제시하여, 혼탁한 세속주의 가치관을 정화시킬 성경적 가치관을 가지고 교육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미국대학에 들어간 지 30년 만에 대한민국에 돌아왔습니다. 미국에서 공인회계사 (CPA) 시험 최대득점기록(1983)을 내었으며, 미국연방정부 재무성 국제법전문특수요원 (International Examiner)으로 미국 500대 대기업들을 포함한 수많은 국제기업들을 검열하며, 미국법정에서 미국연방정부를 대표하여 싸우며, 수많은 자녀들을 교육시켜 미국 수능 SAT 만점 배출과, 미국 아이비 대학들을 포함한 스탠퍼드, 코넬, UC Berkeley, UCLA 등 세계최고 100 대학 등에 입학시켰습니다.

폴앤다니엘 기독학교는 미국을 포함한 140여 개 국가에서 사용하는 “School of Tomorrow” 교재 및 “Online 자기 주도식 기독교재 Ignitia” 사용하며, 매일 산을 오르는 등반과, Q.T. 와 찬양예배를 드립니다. 대안교육기관 법과 시행령에 근거하여 대안교육기관으로 등록하였습니다. 폴앤다니엘 기독학교는 우리 자녀들에게 내일을 향한 그들의 꿈이 이루어지도록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교육합니다.

폴앤다니엘 기독학교는 대한민국 미래의 얼굴입니다.

교장 홍 영 수 목사

sub01_01_sign